메이플스토리2, 결혼시스템 업데이트! 진행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이야기는 메이플스토리2에 업데이트된 결혼시스템에 대해

 소개해드린 후 진행방법도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ㅎㅎㅎ

 

 

메이플스토리2의 결혼시스템에 대해 그럼 지금부터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사랑이 넘치는 메이플스토리2의 월드에서 공식커플로 인정받기? 이제 가능해요!

사랑하는 사람이랑 커플이되서 결혼할 수 있는 시스템!! 드디어 업데이트 되었네요

청혼 아이템으로 프로포즈로 하고, 플래너를 만나 식장도 예약하고, 청첩장도 돌리고

이거 뭐 진짜 현실인데여?ㅋ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2에서 여러분들의 결혼시스템을 도와드릴 플래너!

흐뭇, 아이비, 워즈하모니 이렇게 3명의 플래너가 있는데

취급하는 식장이 다르네요!ㅎㅎㅎㅎ

 

 

결혼식을 올린 후에는 친밀도가 쌓여, 서로에게 메세지를 남길 수도 있고,

친밀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친밀도를 쌓아 얻을 수 있는 혜택은 추후 메이플스토리2의 업데이트를 통해 전해드린다고 하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용!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2에 업데이트된 결혼시스템! 진행방법을 알아봅시다~!
진짜 현실이랑 거의 똑같은데,

먼저 친구가 되신 후, 웨딩 빌리지에 있는 청혼 도우미 러비를 찾아가

[약속의 단풍잎]을 통해 프로포즈를 하신 후 약혼먼저 ㄱㄱ

벗뜨 두캐릭터 모두가 약속의 단풍잎을 가지고 있는 상태여야하니 참고해주시고,

 

 

20초내로 상대방이 프로포즈를 수락하면 약혼은 성공하는 것입니다!ㅎ

 

 

그럼 다음 진행방법은 본격적으로 결혼준비를 해야겠쥬?

메이플스토리2 웨딩빌리지에서 원하는 플래너를 찾아가 식장 예약 고고!

예약하시는 신랑신부님들을 위해 메이플스토리2에서 선물을 준비해두었으니 확인해주세요~!

사진을 통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각 플래너마다 예약할 수 있는 식장이 다르니 꼭 확인해주세여~~


 

 

신랑신부 답례품은 식 완료 시 우편으로 지급되고, 하객 답례품은 트로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다음 식을 진행할 날짜와, 시간 공개여부 설정하신 후 예약해주시면 됩니당ㅋㅋㅋ

 

 

그다음 청첩장까지 발송해주시면 업데이트된

 결혼시스템! 깔끔하게 클리어 하는거쥬?

웨딩 빌리지 맵에 있는 프로미에게 말을걸면 다른 캐릭터에게 청첩장을 돌릴 수 있다고 합니다ㅎ

 

 

그다음 주례에게 말을 걸어 식을 시작하면 되고,

기념 촬영 선택 상자로 원하는 기념촬영 장소도 선택하실 수 있고,

 애프터파티도 마련해두었다고 합니다ㅎㅎㅎ

휴 좀 내용이 빡세쥬?ㅎㅎㅎㅎ

업데이트된 해당 시스템을 사랑하는 사람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유 저는 다음주에 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