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클랜전 이벤트! 그냥 즐기시거나 토너먼트 팀으로 최고가 되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내일이 벌써 주말이라니

너무 좋습니다!!!!! 오예~!

주말에 어디 놀러가면 그 다음주 평일이 넘나 빡세고, 주말에 쉬면 다음주는 편한데

뭔가 의미 없게 보낸느낌이고,,! 딜레마에요 정말루ㅠㅠ

그럼 사이퍼즈의 클랜전 이벤트로 두번쨰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

 

 

참여하실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어요!ㅎㅎㅎ

즐기시거나 아니면 토너먼트 팀이 되어 최고를 향해 가시거나!ㅎㅎㅎ

사이퍼즈의 해당 이벤트는 11월 25일부터 팀등록을 시작한다고 합니닷ㅎㅎ

 

 

그럼 클랜전 토너먼트 참여방법을 먼저 알아봐요~!

팀등록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진행되고,

토너먼트에 참여할 대표팀을 선정하는데,

 50레벨 이상 배치고사를 완료해야 팀 신청이 가능하답니다!ㅎㅎ

그다음 목요일토너먼트 팀 선정하는데,

한 클랜에서 최대 3개의 팀이 출전하고,

클랜원에게 가장 많은 표를 얻거나, 클랜장이 선택한 팀이 선정됩니다!ㅎㅎㅎ

 

사이퍼즈의 대망의 클랜전은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데요~!
클랜전 티어별 상위 8개의 팀은

 일요일의 토너먼트에 진출하게됩니당~

 

 

1,2위와 특별한 기록을 달성하셨다면?

사이퍼즈의 명예의 전당에 등재되는 영예를 얻으실 수 있고,

명예의 전당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

 

 

사이퍼즈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보상은?

굳이 토너먼트가 아니라 매일 클랜전 1판 하시거나

매주 10판 하시면 이벤트 보상을 드리는데,

선택형 풀 유니크팩 상자와 로딩포스터를 준비해주었네요?ㅎ

 

 

마지막으로 사이퍼즈 본 이벤트 꼭 확인하셔야하는 사항이니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당

중요한 내용들이 많으니 꼭 읽어보셔요~!

그럼 저는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올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