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런 이벤트, 다가올 2020년을 맞이해 부적을 만들어 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번주 끝나가면 진짜로 다음주가 11월 마지막 주네요~?ㅎㅎㅎ

연말은 참 생각이 많아지게 하는거 같아요!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올해는 뭔가 딱히 크게 좋을일이 많이 없었던거 같아서

2020년에는 좋은일이 아주 한가득 있기를 바랍니당!

테런이 이런 맘을 딱 알고 준비한 이벤트인건가요?

다가오는 2020년을 맞이해 부적을 만드시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당ㅎㅎ

 

 

그럼 테런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보겠습니닷ㅎㅎㅎ

 

 

기간은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까지 입니다!ㅎㅎㅎㅎ

유저투표기간은 12월 30일부터 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발표는 2020년 1월 22일에 된다고 하네요?ㅎㅎㅎ

테런의 해당 이벤트는, 툰스푼 에디터나 포토샵, 손그림 등 다양한 방법으로

테런의 부적을 만드시면,

멋드러지는 합작페이지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와 같은 경품이 쏟아진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테런에서 준비한 해당 이벤트의 보상을 알아보면?

영예의 대상에게는 아이패드 미니5 + 애플펜슬 1세대 + 나무 부적 1종 + 아크릴 부적 키링 2종을 드리며

나무 부적 및 아크릴 부적 키링은 응모하신 이미지로 제작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정말 그럼 감회가 남다르겠어요,,,!

나머지 우수상과 참여상도 사진에 나와있답니당~ㅎㅎㅎ

 

 

샘플을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샘플툰을 남겨드릴게요~!

다가올 2020년을 맞이해 준비한 테런의 부적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