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핑크빈의 콧노래를 모아 키워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오랫만에 달달한 커피를 먹으니까 확실히 기분이 좋긴좋네요!
이디야에서 나온 연유커피를 먹었는데 베트남 연유를 사용했다고 하긴하는데,,,음 잘 모르겠어요!

진짜 콩카페가 가고싶네여,, 다낭갔을때 1일 2콩카페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더울때 먹어야 땀흘리고 당떨어졌는데 꽉 채워주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

역시 이디야는 아묻따 토피넛라떼인거같아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오랫만에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건데,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핑크빈의 콧노래를 모아 키워주시면 됩니닷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의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 안내를 바로 시작할게요~!~~

 

 

12월 1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메이플스토리 화면 왼쪽의 이벤트 알림이나, NPC 핑크빈을 통해 퀘스트를 완료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를 받아주세요~!ㅎㅎ

주요마을은 헤네시스, 리프레, 이름 없는 마을입니다!ㅎㅎㅎ

레벨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핑크빈의 콧노래를 모으실 수 있고,

더불어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여러분만의 데굴데굴 하우스로 꾸며주실 수 있답니당ㅋㅋㅋㅋ

 

 

그럼 먼저 키우는 방법부터 좀 자세히 알아볼까유?

레벨범위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핑크빈의 콧노래가 드롭되는데,

 일일 최대 200개까지 획득이 가능합니다!

획득한 핑크빈의 콧노래를 사용하면 메이플스토리의 데굴데굴 하우스를 성장시킬 수 있고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퀘스트를 통해 레벨 달성 보상을 받을 수 있데유!

 

 

위의 사진에서는 핑크빈의 콧노래 속성과,

데굴데굴 하우스 레벨업을 위해 필요한 콧노래 개수, 그리고 레벨 달성 보상까지 한번에 다 나와있어요!ㅎㅎㅎㅎㅎ

사진을 확인하셔서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용!ㅎㅎㅎ

 

핳,,, 역시 핑크빈은 사랑입니당 너무 귀엽죠?ㅎㅎㅎㅎ

핑아일체 라이딩은 영구템이랍니다!ㅎㅎ

 

 

이번엔 메이플스토리의 본이벤트에서 꾸미는 방법을 확인해봐요!ㅎㅎㅎ

레벨범위 몬스터, 엘리트 몬스터, 보스 처치 시 일정확률로 재료 아이템이 드롭되고

그걸 사용하면 꾸밀 수 있는 외형이 등록되는데요~!

등록된 외형은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알림이의 데굴데굴 하우스를 꾸며보자

퀘스트를 통해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메이플스토리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이벤트도 많이 진행 중이니 관심 부탁드립니다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