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금수랑 전승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에 도전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 왔는데요?ㅎㅎㅎㅎ

점심을 너무 많이 먹었었나봐요,,,

 아이스아메 없었으면 히터도 따뜻한데 넘나 졸렸을거 같습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검은사막의 금수랑 전승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이벤트 소식으로 오늘을 마무리 해볼까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검은사막 금수랑 전승 업데이트 내용을 먼저 전해드릴게요!

 

 

각성을 완료한 상태에서 흑정령에게 [금수랑 전승] 신의를 논하며

의뢰를 받아 전승 의뢰를 수주할 수 있고

 

신수의 힘 기술을 배움으로써

하늘봉이 아닌 소검을 활용한 기술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고 하며,

 

전승을 하게되면 하늘봉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밖에 업데이트된 내용들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가능하시고

 

이제 검은사막이 준비한 이벤트 소식을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금수랑 전승 이벤트 기간은 12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ㅎㅎㅎㅎ

 

 

위에서 언급한 기간동안 검은사막 금수랑 캐릭터로 아래의 레벨을 달성하시면 되는데,

그 레벨에 따라 위의 표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보상들이 기다리고 있어요!ㅎㅎㅎ

 

검은사막과 함께하는 매니아의 이벤트로 혜택받으시며 더욱 재밌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