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 모던 워페어, 눈송이 PX 2차 작전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 받아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요?

 

 

그럼 지금부터는 콜오브듀티 : 모던 워페어의 눈송이 PX 2차 작전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12월 16일까지가 PX 2차 작전 이벤트 기간입니다!ㅎㅎㅎㅎ

콜오브듀티 : 모던 워페어 플레이하고 어디서든지 눈송이를 획득해보세요!

12월 20일까지 PX 2차 작전 이벤트 경품 응모 기간이니 헷갈리지 마시기 바랍니당!ㅎㅎㅎ

 

 

어떻게 참여하냐면요?

콜오브듀티 : 모던 워페어를 플레이하고 눈송이를 획득하신 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시면 되는데,

기간이 길다보니까 눈송이를 많이 모을 수 있잖아요?ㅎㅎㅎ

여러번 반복해서 경품에 응모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짜잔~! 콜오브듀티 : 모던 워페어에서 준비한 PX 2차 대작전 이벤트 경품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쥬?ㅎㅎㅎ

하지만, 아래의 사진에서는 하나씩 모든 품목을 보실 수 있는데

이미 끝난 상품들의 사진은 따로 안가지고 왔어요!ㅎㅎㅎ

 

 

 

게이밍노트북부터 스냅백까지! 아주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답니다!ㅎㅎㅎㅎ

눈송이 PX 2차 작전 이벤트를 통해 원하시는 경품 획득에 성공하시길 바랄게요!ㅎㅎㅎ

 

 

콜오브듀티 : 모던 워페어를 즐기고 이벤트를 통해 경품의 기회도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