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행운가득한 천명절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으로 국밥 먹었는데 예전에 학교다닐때는 어떻게 점심에 국밥먹으면

저녁까지 배가 별로 안고팠었나 신기해요ㅋㅋㅋ

그땐 위가 작았나봅니다,,ㅎ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첫번째 소식으로 블소의 행운가득한 천명절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풍성한 보상은 덤이에요!ㅎㅎㅎ

 

11월 6일부터 시작했었네요?ㅎㅎ

그리고 12월 11일 블소 정기점검 전까지, 행운가득한 천명절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블소에 접속하는 것 만으로도, 행운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5시간 접속하시면 천명절 행운주화를 보상으로 가지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그걸 모아 블소의 비룡공상에서 천명절 행운주화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는데요?

사진에 천명절 행운주화 갯수에 따라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들이 쭉 나와있네요?

 

 

그런데 이번 블소의 천명절 이벤트는 조금 더 특별하다고 하는데요?

일곱번째를 맞이해 일일도전 7종 완료 시

 일일도전 린 보급품을 더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블소에서 777명에게 특별한 행운 선물도 드린데요~!
천명절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에 소원을 작성해주시는데,

가지고싶은 이유나 사연을 적어주세요~!

그리고 별도 공지를 통해 발표되는 이벤트 당첨자 정보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양식에 맞지 않는 경우, 참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신중하게 해주세요!

 

 

추후 공지사항을 잘 살펴주세요~!

블소와 늘 함께하는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혜택받아 합리적이게 거래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세요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