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출석체크이벤트로 겨울준비를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마지막으로 전해드리는 게임소식의 시간이에요!ㅎㅎㅎㅎ

저번주 월요일과는 매우 상반되게 이번주 월요일은 탠션이 좋군요!

역시 주말엔 잠을 몰아서 자야 한주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는거 같아요!ㅎㅎㅎㅎ

아침엔 따뜻했는데 지금은 또 갑자기 추워지고,,

요즘 날씨 진짜 이상해요ㅜㅜㅜ 저번주는 한겨울이었다가 이번주는 약간 풀리나 싶고!!!!!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이카루스의 겨울준비의 시작!

출석체크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이카루스의 겨울준비 출석체크 이벤트 기간은 12월 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출석체크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패키지구성은 매일매일 받으실 수 있는 모험가의 필수품,

4일차 보상인 펠로우 대잔치 보급품, 6일차 보상인 냉혈 방어구 제작 패키지,

 7일차 보상인 5주년 기념펫인 오주연!

요로케 준비되어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이카루스에서 겨울준비를 위해 준비한 선물들은 더 있답니다!ㅎㅎ

이번엔 일별 선물 구성입니다!ㅎㅎㅎ

1일차는 모험가의 필수품과 더불어 엘룬 50개, 모험가의 부스터를 드리고

2일차에는 부스터 대신 펠로우 빛의 토르카이를 드립니당ㅎㅎㅎ

 

 

나머지 3일차부터 7일차까지도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세요~!

이카루스 출석체크이벤트를 통해 오주연을 꼭 획득하시기 바랍니다!ㅎㅎ

 

 

마지막으로 겨울준비 이벤트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은데,

이카루스 접속 후 30분을 유지해야 출석체크가 가능하고,

3일차 보상은 직업에 맞는 직업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상으로 겨울준비에 도움이 되기 바라며,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