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눈송이교환소 이벤트! 학생 D.Va 피규어를 획득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안내해릴 두번쨰 이야기는 오버워치 눈송이교환소 이벤트 안내입니다!

이번엔 보상으로 학생 D.Va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버워치 이벤트를 그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볼까유?

 

눈송이교환소는 학생 D.Va 피규어 뿐만 아니라,

헤어롤부터 전리품 상자 교환권 등등 각종 신상이 아주 한가득이랍니다!

 

 

오버워치의 눈송이교환소 이벤트 일정에 대해 알아보자면,

적립은 2020년 1월 5일 오전 8시 59분까지 할 수 있고,

사용은 그날 23시 59분까지 가능합니다!ㅎㅎㅎ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동안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면, 눈송이가 자동으로 적립되는데

 PC방에서만 적립되는게 아니라 집에서도 가능해요!

어디서나 적립이 가능하답니다!ㅎㅎㅎ

눈송이 교환소에서 눈송이를 사용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해보세요~!
응모 즉시 당첨여부도 아실 수 있답니당!

이번엔 학생 D.Va 피규어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ㅎㅎㅎ

 

준비한 선물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떤게 가장 탐나시나요?ㅎㅎㅎㅎㅎ

이번 눈송이교환소의 메인 경품인 학생 D.Va 피규어는 조금 더 자세히 볼까요?

 

 

어떠신가요?ㅎㅎㅎ 학생 D.Va 피규어뿐만 아니라,

겐지 스태츄도 있어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오버워치의 본 이벤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ㅎ

학생 D.Va 피규어는 2020년 3월 이후부터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라고 하며,

눈송이 적립에 대한 내용이 언급되어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