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신규 & 복귀 능력자님들 넥슨캐시 드립니다 놓치지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리는 두번쨰 소식은 사이퍼즈의 신규 & 복귀 능력자님들꼐

넥슨캐시를 드리는 이벤트를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ㅎㅎ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해볼까요?ㅎㅎㅎㅎ

 

 

사이퍼즈의 신규 & 복귀 능력자분들은 단 1판만 해도,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잇답니다!ㅎㅎㅎ

판수 달성하면 테라주괴, 도안도 드린다는데 놓치지 않으실거죠?ㅎㅎㅎ

사이퍼즈의 신규 & 복귀 능력자님들을 위한 해당 이벤트는 12월 1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여기서 신규능력자님이란?

11월 14일 이후에 가입하신 분들이고,

복귀능력자님들은 10월 10일부터 11월 13일까지 사이퍼즈 접속기록이 없으신 분들입니다!ㅎㅎㅎ

 

 

사이퍼즈에서 딱 1판 하시고 보상을 받아가용~!

이벤트 대상 모드는 공식전, 일반전, 협력전 입니다!ㅎㅎㅎㅎ

신규보상으로는 1,000넥슨캐시를 드리고 귀환보상은 1,000테라를 드립니다!ㅎㅎㅎ

 

 

넥슨캐시만 받고 끝나는게 아니라, 사이퍼즈를 조금만 더 즐겨주시면

위의 사진과 같은 아이템을 또 받으실 수 있답니당!ㅎㅎㅎㅎㅎ

 

 

이벤트 안내는 위의 사진에 있습니다!

채널링 구분 없이 모두 참여하실 수 있고 넥슨캐시와 테라는 쿠폰 번호로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용!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