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시즌4 초월무기 헬하운드 출시 이벤트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언제 벌써 네시가 넘어버렸다냐,,,

너무 시간이 또 빠르게 지나갔네요?ㅜㅜ

흑흑

그래도 내일이면 금요일입니다 드디어!!!!!

이번주는 유난히 피곤했던거 같아요 주말에 재밌긴했는데 한주간 여파가 좀 크네요,,,ㅎ

흑흑,,ㅠㅠ

이번주는 그래서 어디 가고싶지도 않은 날이에요,,!
아 오랫만에 영화가 보고싶긴 하네요! 진짜 영화를 언제 봤나 약간 가물가물해요,,,ㅎ

이번주는 그냥 편하게 지내는 주말을 보내야겠어요,,,! 넘나 기다려지는것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카스온라인의 시즌4 초월무기! 헬하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드디어 카스온라인에 시즌4 초월무기가 나왔는데요!!!!ㅎㅎㅎ

헬하운드가 출시되어서 이벤트가 빠지면 당연히 섭섭하겠쥬?

그럼 준비한 이벤트를 하나씩 확인해봅시다!

 

 

카스온라인의 첫번쨰, 초월 무기 판매 프로모션입니다~!ㅎㅎㅎ

기간은 12월 19일까지이며!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와 해독기에서,

시즌4 신규 초월무기 헬아운드의 획득확률이 무려 3배나 증가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확정지급 이벤트도 카스온라인에서 준비했는데요~!
이건 2020년 1월 2일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프리미엄 해독기 사용하시면 6포인트 상승, 해독기 사용하시면 1포인트가 상승하는데,

확정지급포인트 300 포인트 달성하시면, 카스온라인에서 헬하운드를 무조건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참고사항이에요~!

확정지급은 넥슨아이디 당 1회만 지급된다고 합니다~~!!

이상 카스온라인의 소식도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ㅎㅎㅎ

여러분 오늘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