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네코제 기념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 입니다!ㅎㅎㅎㅎㅎ

벌써 3시네요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오늘의 소식들을 부지런히 전해드려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천애명월도의 네코제 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첫번쨰로 그림퍼즐 이벤트 입니다!

기간은 11월 28일까지 참여가능한데, 선물받기 종료일은 12월 5일까지 입니당!ㅎㅎㅎ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네코제 기념 첫번째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천애명월도 접속하신 후 누적 1시간마다 그림카드 참여 가능 횟수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1일 최대 3회 누적이 가능하고, 그 다음에 총 2개의 그림을 완성할 수 잇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은 보상판같지 않나유?ㅎㅎㅎㅎㅎ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네코제 기념 이벤트는 이게 끝일리가 없죠?ㅎㅎㅎ

네코제를 기념한다고 했는데 이렇게 소소하게 하는건 말도 안됩니당!ㅎㅎㅎ

 

 

그다음 천애명월도의 두번째 이벤트는 네코제 기념하며 풍악을 울리세요!

돌아온 금마 뮤직페스티벌 안내해드릴게요~

잔치에 풍악이 빠진다는건 말도 안되죠?

네코제가 열린다는데 풍악은 필수입니다!

금마 뮤직 페스티벌에서 절대음감에 도전하세요!

 

 

천애명월도 공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가면 절대음감 도전 영상이 있답니다!

듣고 올바른 음계를 맞춰주시면 되는데,

 

참여만 해도, 은량 100금을 드리고

정답을 맞춰주셨다면 추가 은량 500금과 상급장비옵션 변경권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오답보상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용!

소협님들꼐서 많이 이용하시는 매니아!

지금 많은 이벤트 진행 중인데 참여하고 혜택으로 똑똑하게 거래하는 소협님 되세요!♥

 

 

▲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