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서든어택과 함께하는 수능버닝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지금벌써 세시가 넘었네요?

이쯤이면 수능 다 끝났겠죠?ㅎㅎㅎ

진짜 여러분 너무 수고 많았어요!!!!!!

저녁에 가족분들이랑 맛있는거 드시고 이제 계속 놀기만 하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진짜 수고 많으셨어요!ㅎㅎㅎㅎ

저는 수능끝나고 뷔페갔었는데 기록이 새록새록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고보면 그것도 다 추억이 되는거같아요!ㅎㅎㅎㅎ

공부하느라 그동안 서든어택을 잠시 못즐기셨다면, 이제 다시 신나게 즐겨주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에서 수고하신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수능버닝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할게요~!

 

수능도 끝났는데, 서든어택 수능버닝이벤트 같이 즐겨주실거죠?ㅎㅎ

매일 단계별로 접속 미션 달성하고, 뽑기에 도전하시면 됩니다!ㅎㅎㅎ

해당 이벤트 기간은 11월 28일 점검 전까지겠죠?ㅎㅎㅎ

오타난거 같네요!

 

뽑기의 기회는 매일 정해진 서든어택의 접속 미션 조건 달성 시 획득할 수 있고,

미션은 단계별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뽑기의 기회는 하루에 최대 3번!!!!

주말에는 그 기회가 2배로 지급된다고 하니, 주말을 잘 활용해주세요~!

서든어택 내 이벤트 팝업을 통해 보유 중인 횟수를 사용해 수능버닝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

 

 

 

참여조건으로 1단계는 그냥 어디서든지 60분만 접속 달성해주시면되고,

2단계도 마찬가지인데!

3단계는 PC방에서 접속 60분 달성하셔야하네요~!

수능버닝이벤트를 통해 뽑기 30회 달성하시면, AK103(IS) FORSET 영구제와 30만 통합 경험치

11월 28일 서든어택 정기점검 시 선물함으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획득 아이템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

여러분 한번 확인해주세용!ㅋㅋㅋㅋ

 

 

유의사항을 미션 기록은 매일 오전 8시에 초기화되고,

위장 닉네임, 두꺼운 컬러 닉네임, 컬러 클랜명 아이템은

비활성화 상태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서든어택을 즐기시며 이용하시는 매니아의 혜택도 같이 받고 즐겨보시는게 어떨까요?ㅎ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이벤트 바로가기를 통해 구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