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나이트, 서머너, 위저드, 워리어 클래스 스킬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 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리니지2의 클래스 스킬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를 도와드리고자 하는데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ㅋㅋㅋㅋ

 

 

매주 새롭게 공개되는 리니지2의 업데이트!

이번주는 클래스 스킬 업데이트 안내입니다!ㅎㅎ

 

 

리니지2 클래스 고유의 특징을 살리려고

이번에는 나이트, 서머너, 위저드, 워리어 직업군

신규 스킬 추가 및 클래스 밸런스가 조정된다고 하는데요,,,!


 

 

왜 이 직업군들만 클래스 스킬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나 싶으셨을텐데,

나머지 직업군들도 추후 리니지2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그럼 첫번쨰로 나이트 직업군의 클래스 스킬 업데이트 내용 먼저 알아볼까요?ㅎㅎㅎ

나이트 직업군 76레벨 달성 시, 기존의 주 공격 스킬 사용 시

추가 발동되는 패시브 스킬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어시스트 오브 피닉스, 에바, 헤이트리드, 실렌에 대한 설명을 봐주세요!ㅎㅎ

 

 

그다음은 리니지2 서머너 직업군의 클래스 스킬 업데이트에 대해 확인해보면,

서머너 직업군의 76레벨 달성 시 배울 수 있는 신규 공격, 에테리얼 스트라이크가 추가된다고 합니다!ㅎㅎ

신비한 기운을 날려 대상을 휘감고, 마법력에 추가된 위력으로 적에게 대미지를 준다고 합니닷ㅎㅎ

 

 

그다음은 위저드에요~!

위저드 직업군의 76레벨 달성 시 배울 수 있는 신규 공격 스킬이 추가되고,

수명 상태 이상의 적 공격 시 수면 효과를 해제하고

대미지를 주는 추가 타격을 발생한다고 합니다~!

플레임, 게일, 하이들, 어비셜 버스터를 리니지2 위저드 직업군을 통해 만나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 클래스 스킬 업데이트 내용 안내!

워리어 직업군 내 밸런스 조정을 위해 신규스킬인

라이징, 아크 라이징 어택, 아크 썬더 스톰, 아크 소울 스매시가 추가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들에 자세한 설명이 풀어져 있으니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ㅎㅎㅎㅎ

 

리니지2와 오랜기간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용사님의 거래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눌러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