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11월 업데이트 동행 안내! 정보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어느세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 돌아왓어요!

아키에이지의 11월 업데이트! 동행의 정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아키에이지의 11월 업데이트 동행에서는 기존 전투 소환수의 PVE 기능을 강하고,

수집기능을 보완해서 효율을 높였다고 하며,

총 15종의 소환수를 모두 수집해서 업적을 달성하면 거대한 코끼리 탑승 소환수의 획득이 가능하고 

카마하의 덫의 문제를 수정해 두번쨰 시즌을 선보이며,

영웅 선출 투표방식을 최대한 다수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조율을 진행하였고

무법자 세력의 밸런스를 위해 영웅을 3명으로 늘리고 퀘스트와 석상효과 등도 확대 적용한다고 합니다!ㅎㅎ

 

 

동행 업데이트 기념으로 겨울왕국 펭귄 전투 소환수를 무조건 플렉스 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

기간은 11월 28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ㅎㅎ

 

아키에이지 최초 접속 캐릭터의 우편함에서 노동의 결실을 획득하신 후,

퀘스트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수락 후 노동력 3,000 자유 사용 해주세용!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팔로스의 결정, 행운의 상자, 모험가의 날개 달린 비약을 받으실 수 있고,

업적보상으로는 포장된 겨울왕국 펭귄 꾸러미, 겨울 왕국 펭귄, 개량한 사막 머리/가슴/발 장식이 있어유!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

아키에이지 11월 업데이트 동행에 대한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