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11월 생일 이벤트, 하루를 축하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테일즈런너의 11월 생일 이벤트로 장식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그럼 시작할게용!ㅎㅎㅎㅎ

테일즈런너 11월 생일 이벤트는 11월 6일에 오픈했었네요~~~

그리고 11월 3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생일의 주인공은, 어둠의 근원 하루입니다!ㅎㅎㅎ

딱 빼빼로데이가 하루의 생일이네요~~~
모두 같이 축하해줍시다!

 

그럼 테일즈런너 공원의 삐에로에게 이벤트 퀘스트를 받아주신 후,

퀘스트 보상으로 하루의 생일을 축하해줄 수 있는 아이템을 받으세요~!
이번달엔 그 전용 아이템을 착용하고 하루를 축하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생일하면 선물이 빠질 수 없겠쥬?

마음착한 테일즈런너 친구들이 하루에게 TR을 통해 직접 축하하거나, 마음만으로도 축하를 해주시면

하루가 감동받아서 보답아이템을 이벤트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TR부자가 되어버려서 하루가 또 보답선물을 드릴 수도 있다고 하는데,

그 누적 금액이 높아질수록 추가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건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테일즈런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생일 축하 댓글을 1회 이상 작성해주시고

5,000미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해보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가보겠습니당

주말 재미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