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운영자들과 함께하는 생방송! 던송합니다 시즌2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오늘만 지나면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워!

넘나 좋죠?ㅋㅋㅋㅋ

딱히 약속은 없어도 금요일은 늘 기분이 좋으니까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던파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운영자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생방송!

던송합니다 시즌2를 안내해드릴게요~!

 

 

11월 14일부터 던송합니다 시즌2가 시작한다고 하네요?ㅎㅎ

 

 

먼저 시방TV!

본격적인 던파 운영자 토크방송으로 ,

매주 목요일 저녁 6시에 진행되고

두번쨰 미션온은 운영자의 미션 수행 방송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진행됩니다!ㅎㅎ

그리고 세번째 던팟캐스트

던파의 라이브 퀴즈방송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진행되요~!ㅎㅎㅎ

결론적으로, 월/수/목에 던송합니다 시즌2가 진행되는게 되쥬?

 

 

그럼 던파 운영자들과 함께하는 생방송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먼저 시방 TV는 운영자가 던파 서비스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들려주는 방송으로,

던파 고객센터, 페스티벌, 오늘의 던파!

이와같은 주제에 따라 모험가여러분의 질문, 사연, 그 외의 것들을 운영자에게 들려주시면되고

좋은 얘기를 남겨주신 모험가분께는 세라를 드린다고합니다!ㅎㅎ

 

 

그다음 던송합니다 시즌2의 미션온!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실시간으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는 방송으로,

미션 및 이벤트 내용은 방송에서 안내되고

참여해주신 모험가님들 중 선정을 해서 세라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다음 마지막은 던팟캐스트!

운영자들과 실시간으로 퀴즈를 풀고 세라도 받을 수 있는 꿀잼 보장 퀴즈방송으로,

정답은 온에어 페이지에서만 제출이 가능하고

트위치 채팅이나 댓글을 통한 정답제출은 인정되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던송합니다 시즌2 안내는 여기까지이며

 

던파와 오랜기간 함께한 매니아의 이벤트로 혜택 누리며 더 즐겁게 게임하세요!

 

 

▲▲

눌러주세여★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