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4주간 매주 이벤트 아이템받고 특별보너스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ㅎㅎㅎㅎㅎㅎ으아 이제 실내가 너무 따수워서 졸리네요!!

역시 월요일은 텐션이 좋으면서 피곤하긴해요,,!

점심에 다이소에서 마우스패드 천원주고 하나 샀는데 진짜 괜찮네요!

다이소는 딱 이정도가 괜찮은거 같아요!!!!

좋은 퀄리티는 요구하지 않는 딱 적당한 물건?

랜턴 샀을때는 빛이 멀리 안밝혀주고, 버너바람막이는 가벼워서 약한바람만 막아주고,,.

엄청 만족했던건 없었는데, 간만에 마우스패드는 아주 만족스럽군요!
그럼 지금부터는 이번주의 시작!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ㅎㅎㅎ

4주간, 매주 이벤트 아이템 얹고 특별보너스까지 다 받아가세요!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는 타이밍을 잘 잡으셔야하는데,

왜그런지는 쭉 보시다보면 알게되실거에요! 흐흐

기간은 오늘 오픈했는뎅, 11월 11일부터 12월 8일까지!

추가 아이템 지급은 12월 9일부터 12월 15일까지랍니당

 

 

4주간 매주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선물인, 타이밍 아이템 획득 방법은?

매일 테일즈런너에 접속하신 후 1회 이상 맵을 완주해주세용!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1개씩 공개되는 아이템을 확인하시면 되는데,

오늘의 아이템은 오늘이 지나면 다시 받을 수 없으니

4주간 매주 꿀템을 획득하시려면 타이밍을 잘 살펴주시고!

받고싶으시면 그냥 받기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닷ㅎㅎ

 

 

그리고 추가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테일즈런너에서 4주간 매주 선물을 받으셨으면 위의 특별보너스 기간 동안

가적으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참여하시기전 꼭 읽으셔야하는 내용으로,

 오늘의 아이템으로 공개되는 일자가 지나면 더이상 수령이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세요~ㅎㅎ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오늘의 아이템은 참바다 낚싯대 입니다!ㅎㅎㅎㅎ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4주간 매주 플렉스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상으로 다음 게임 이야기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