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이벤트! 천명절의 행운으로 다양한 보상받고 즐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두번쨰 이야기군요!ㅎㅎㅎㅎ

빼빼로는 역시 그냥 기본이 저는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ㅎㅎㅎㅎ

가장 안질리는맛,,!

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도 오늘 뺴빼로데이인데 빼빼로 드셨나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블소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당!ㅎㅎㅎㅎ

천명절의 행운으로 다양한 보상을 받아보세요!ㅎㅎ

 

다양한 보상을 받아 신나고 풍성한 블소의 천명절!

이벤트 기간은 12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당ㅎㅎ

 

 

블소에 접속하시고 찾아오는 행운보상을 잡으세요!

접속을 통해, 이벤트보상으로 천명절 행운 주화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접속하신 시간에 따라 보상이 달라진답니다!ㅎㅎㅎ

자세한건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많이 도움이 될거같아요~!ㅎㅎ

 

 

블소의 비룡공상에서 천명절 행운 주화로,

 행운 가득한 보상을 교환해보세요~!!ㅎㅎㅎㅎ

주화를 통해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네유?ㅎㅎ

 

 

7번쨰 천명절을 맞이해 블소에서 준비한 성장 보상!

일일도전 7종 완료 시 일일 도전 린 보급품을 +2 더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행운선물이 있는데,

행운의 777명에게 블소에서 특별한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PC로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 영역에 가지고 싶은 이유나 사연을 적어주시면

추첨을 통해 청솔의 의상 세트 + 외형변경 이용권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천명절의 행운이 깃들길,,,ㅎ

이상으로 블소의 소식안내를 마치고,

매니아에서 드리는 다양한 혜택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이벤트 바로가기 통해서 구경와주세요~!

 

 

▲△▲△

눌러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