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벤트, 택티컬 릴레이 참여하시고 의자를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진짜 몸이 무겁군요,,,흑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축 처진다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진짜 살빼야지 심각해서 도저히 안되겠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닭가슴살이랑 소고기를 시켰는데, 하루씩 번갈아가면서 먹어야겠습니당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 이벤트로 도와드릴게요!

택티컬 릴레이 참여하고, 보상으로 의자를 받아보세유~~~

 

지금부터 그럼 택티컬 플레이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의 본 이벤트는 11월 2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그럼 어떻게 하면 참여하고 의자를 받을 수 있는지 같이 알아보아용

 

 

메이플스토리 화면 왼쪽의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돌아온 택티컬 릴레이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용~!

퀘스트를 통해서 UI 오픈 후 미션을 확인하신 후,

월드 내 나의 모든 캐릭터를 활용해 매일 스테이지 1-9를 전략적으로 클리어 해주시면 됩니다~!ㅎㅎ

 

 

조금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기본 규칙으로, 매일 스테이지 1부터 9까지 차례대로만 클리어할 수 있고

각 스테이지에 도전할 캐릭터로 미션시작 버튼을 눌러야만 미션이 시작됩니다!ㅎㅎ

각 스테이지 미션 달성 후 택티컬 릴레이 UI에서 미션완료 버튼을 눌러야지만 스테이지가 클리어되고

각각은 캐릭터 당 1일 1회만 클리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진행현황을 파악할 수 있어요~!


 

 

위의 사진속 번호에 대한 설명은 여기 있으니, 한번 둘러봐주시기 바랍니다~!

 

 

의자를 받으실 수 있는 택티컬 릴레이 이벤트!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보상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먼저 일일 보상은, 매일 스테이지 3, 6, 9를 클리어할 때마다 알림이나 NPC 카산드라를 통해 일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스테이지에 따른 보상은 위의 사진에 있고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 설명도 같이 있습니다!ㅎㅎ

 

 

누적 점수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

월드 당 1회만 받으실 수 있고, 한번 받으면 되돌릴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여!ㅎㅎㅎㅎ

의자는 여기 누적보상에 있답니다~!


 

 

택티컬 릴레이 의자는 달성한 누적점수 2000점마다 캐릭터 머리위에 별이 하나씩 추가됩니다~!ㅎㅎ

 

 

퍼펙트의자도 구경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와 정말 오랜기간 꾸준하게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다양한 이벤트들!

구경하시고, 혜택도 놓치지 마시기 바래요

 

 

△△

CLICK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