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의 미스터리 상자로, 보물같은 아이템들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내용은, 리니지2의 소식인데요!

미스터리 상자를 통해 보물같은 아이템들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벤트 안내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

 

 

 

리니지2의 미스터리 상자는 12월 11일 점검 전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우선 어떤 내용인지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리니지2 엘코인 상점 신규 상품인 미스터리 상자!

상상하시는 그 이상의 신비한 보물들이 쏟아진다고 하는데요,

미스터리 상자의 레벨이 높아질 수록 보상이 강력해진다고 합니다~!
레벨 1부터 5까지 있는데,

각 레벨별 상자에서 확률적으로 다음레벨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닷!

 

 

 

 

그렇게 모아주셔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해보세요!~

리니지2에서 레벨2 이상의 미스터리 상자는

 만물 상점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우선 1단계를 통해서 얻으실 수 있는 아이템은 위의 사진과 같고,

나머지도 리니지2에서 뭘 준비했는지 자세히 알아보아야겠죠?

 

 

 

2단계는 개봉하시고 확률적으로 얻으실 수 있는 아이템과,

100% 선택 교환이 가능한 아이템 목록들이 쭉 나와있네요!

 

 

 

나머지 단계도 그러니까 위의 사진들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보물같은 아이템들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