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이벤트! 95레벨만 되면 장비대여를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제가 시킨 인테리어 물건들이 거의 다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장만 빼면 아마 내일 싹 도착할거 같습니다!ㅎㅎㅎㅎ

하,, 책장도 와야 토요일에 하루만에 다 끝내버리는데ㅜㅜ

진짜 금, 토는 청소만 하다 끝나겠군요 꼭 이사온날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이쁘게 꾸며지면 좋겠어요,,!

인테리어에 관심은 많지만 막상 깨끗하게 사는 자체도 힘들었는데 이번엔 달라질 수 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소식으로 전달해드릴게요~!

 

 

오늘 수능을 치신 수험생분들, 그리고 응원한 우리 모두들!

다 고생하셨으니까, 던전앤파이터에서 수고했다는 의미로 모두에게 장비를 대여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95레벨만 되면 +11강 +7제련 에픽무기 & 장비 풀세트 & 버프 강화 장비 풀세트 무상 대여를 해드린다고 하니,

95레벨먼 되면 장비를 모두 다 대여해드리는 던전앤파이터는 효자제요!ㅎㅎ

 

던전앤파이터의 본 이벤트 기간은 12월 1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위에서 말했듯 95레벨 이상 넘어가면 누구나 다 장비대여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매일 계정당 1캐릭터에 한해 95레벨 에픽 + 11강 + 7재력 무기, 에픽 풀세트 방어구 & 악세서리 & 특수장비,

풀세트에서는 버프강화 장비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던전앤파이터에 접속하신 후 피로도 위를 클릭해보세용~!
장비를 확인하고 대여하기 버른을 누르면 장비대여 끝!!

 

 

마지막으로 이벤트 유의사항도 한번씩 읽고 넘어가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