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겜 배틀그라운드! 스파이크 트랩, 비켄디 업데이트 내용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은 밥먹고 오랫만에 아이스아메 먹으니까 넘나 맛있네요ㅎㅎㅎ

안그래도 밥먹고 졸리는 시간에 아이스가 없으면 안되요ㅠㅠ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로

갓겜 배틀그라운드의 소식을 전달해드리도록 할게요~!

업데이트 내용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

스파이크 트랩과 비켄티가 어떻게 업데이트 되었을지 같이 알아보아요♥

 

 

사진으로만 봐도 ㄹㅇ 시강인 갓겜 배틀그라운드의 스파이크 트랩!
차량 한대의 바퀴에만 데미지
를 가할 수 있고, 일회성이긴 하지만

이동을 방해하며 전략적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줄거라는 기대가 생깁니다!

 

갓겜 배틀그라운드의 스파이크 트랩은 월드 전 지역에서 스폰되는 아이템으로,

 투척 무기의 슬롯으로 구분되어 인벤토리에 들어가며,

스파이크 트랩을 들고 좌클릭 시 설치되고,

 한번 설치했으면 다시 회수할 수 없다고하니 신중히 설치해주세용!

그래도 다행인게 차량의 바퀴를 터뜨리지만, 그외의 차량에 데미지는 주지 않고 한 차량에게만 준다고 합니다!ㅎㅎㅎ

 

 

갓겜 배틀그라운드의 비켄디도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달라졌을지 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사진으로만 봐도 알 수 있듯 겨울왕국인 비켄디의 특성상 아무래도 이동이 어려우니 도로를 추가하였고,

탈 것을 좀 더 쉽게 발견할 수 있게 수량을 늘리고 위치를 수정했다고 합니다!

캐슬 주변의 강을 얼리고, 산의 높이를 낮춤으로 모두 다 비켄디에서 이동을 용이하게 했으며

게임 밸런스를 수정하기 위해 일부지역의 건물을 제거하거나 다른 건물로 교체하는 등등 아주 많은 변화가 생겼네요?

 

 

또한 아이템 수가 부족해서 많은 분들이 자주 방문하지 않으셨던 마을들을 기점으로

 갓겜 배틀그라운드에서는 밸런스를 조정했다고 하네요!

Volnova, Peshkova, Trevno 마을이 밸런스 업데이트에 해당되는 마을이네용ㅎㅎ

 

 

그리고 비켄디의 경기구역을 넓게 사용하시라고 블루존 밸런스를 조정하였고,

차량 스폰량도 증가시켰으며 위치도 조정했다고 합니다!ㅎㅎ

갓겜 배틀그라운드의 스파이크 트랩과 비켄디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시고 전략적인 플레이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