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판타지 RPG 게임 추천! 블러드문! 플레이하고 경품받아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신작 판타지 RPG 게임 추천하나 해드릴게요~!

블러드문 플레이하고 다양한 경품의 기회를 얻으세요!

 

 

블러드문을 플레이만 했을 뿐인데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니!!

그 전에, 신작 판타지 RPG 게임인 블러드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ㅎ

해당 판타지 RPG 게임은 죽음의 섬을 정복해가는 강력한 영웅들의 이야기로

특유의 판타지 분위기와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신작 게임입니당~!

또한 블러드문은 악마의 펫 시스템으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하고,

 독특한 스킬 투자로 차별화된 본인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등

RPG게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신작 판타지 RPG게임인 블러드문의 플레이 경품 이벤트를 확인해봅시다~!


 

 

12월 1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게임에 접속하시고 10포인트를 획득해주신 후

1차 각성(150레벨) 달성 시, 30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열심히 플레이를 하신 후

220레벨 달성을 하시면 보상으로 50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블러드문 플레이 이벤트 포인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는 경품들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요?

그래픽카드, 게이밍 키보드,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있습니다!ㅎㅎㅎ

 

 

꼭 읽으셔야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주시고,

신작 판타지 RPG 게임은 아무래도 직접 구경하고 즐겨보셔야겠죠?ㅎㅎㅎㅎ

저의 추천게임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다!

 

 

▲▲▲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