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눈송이 이벤트! 눈사람을 만들고 보상을 받고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히터를 계속 키고 있으니까 얼굴이 진짜 건조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건조함의 계절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해도 넘나 건조한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피파온라인4의 눈송이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아직 제가 있는곳은 첫눈이 내리지 않았지만,

겨울하면 눈송이로 눈사람 만드는게 참 낭만적이쥬~?

그런데 이제 너무 추우니까 랜선으로 하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파온라인4에서 눈송이를 굴려 눈사람을 만들고 보상받고,

 구단주님은 신나게 즐겨만 주심 됩니다~!

해당 이벤트는 1월 2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

 

 

이번주에 구단주님이 보유하신 눈송이는 매주 목요일 자정에 초기화됩니다!ㅎㅎ

피파온라인4에 접속하시거나 플레이를 하셔서 눈송이를 받으시면,

 일일 미션 상자가 함꼐 지급되고,

눈사람은 매주 1개를 만들 수 있어요~!

눈사람 완성 보상은 매주 수요일까지 수령 가능하고,

완성 보상을 수령해야만 개수에 포함되니 이벤트 보상을 꼭 받아주세요!ㅎ

그럼 피파온라인4 본 이벤트!

눈사람 만들기를 원포인트 레슨으로 가봅시당!ㅎㅎ

 

 

매일 눈송이를 모아주세요!

하루에 최대 10개의 눈송이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40개를 모아주시면 눈사람을 만들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ㅎ

 

 

눈사람이 완성되면 업그레이드도 가능하고,

 그걸 모아서 누적보상도 가능해요!ㅎㅎ

 

 

업그레이드는 총 3단계로 진행되는데,

팔을 만들고 목도리도 두르고 모자도 씌워주세용~!!!


 

 

그렇게 완성을 하시고 누적된 개수로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누적 보상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 소식이었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