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 카트라이더, 신규테마 어비스 주제곡! 드리프트 공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당!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려야하는 시간인데용?

이번주는 진짜 주말을 기다렸는데 어느새 내일이면 토요일이 되니 너무너무나 좋습니당!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악동뮤지션과 카트라이더가 만났다고 하는데요!

신규테마 어비스의 주제곡인 드리프트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의 신규테마 어비스의 주제곡과 꿀보이스 두명 악동뮤지션의 조화가 너무 궁금합니다!ㅎㅎ

 

 

어비스의 배경이 되는 깊은 바닷속에서 펼쳐지는 레이싱 무대악동뮤지션만의 드리프트 감성을 녹여낸

최초의 콜라보 테마송입니다!

카트라이더가 ㄹㅇ 인싸겜이긴 하네요 그러니까 신규테마 주제곡도 악동뮤지션이 콜라보 햇겠죠?ㅎㅎㅎㅎ

작사 작곡은 이찬혁군이 했군요,,,ㅎ

노래만 부른게 아니라 드리프트가 더 기대됩니다!ㅎㅎ

 

 

이런 대박 콜라보를 진행하는데, 기념 이벤트가 빠지면 서운하겠쥬?

악동뮤지션의 신규테마 어비스의 영상 하단에 있는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링크를 남겨주세요~!ㅎㅎㅎ

그건 카트라이더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100분께는 넥슨캐시 5천원을!

10분에게는 악동뮤지션 사인씨디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12월 12일에 어비스가 업데이트 되는것이며,

그에 앞서 드리프트를 먼저 들려드리는 것이에요~!ㅎ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굉장히 청량한 느낌이쥬?ㅋㅋㅋㅋㅋㅋㅋ

업데이트되면 저도 시험끝나고 해봐야겠네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악동뮤지션과 함께한 드리프트 말고, 테마 BGM도 나왔다고 하는데,

묵직하고 진중한 ST라고 합니당!

 

 

그래서 카트라이더에서 준비한 BGM 투표이벤트도 있어요~!

여러분이 맘에드는 BGM에 12월 18일까지 투표해주시면 됩니당~!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유~~~~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