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초월 클래스 프로모션 이벤트로 할인혜택 받아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벌써 네시가 다되어가네요~?

그래도 월요일이라고 시간이 빠르긴 합니다~!ㅎㅋㅋㅋㅋ

그렇쥬 여러분?

오늘의 두번째 소식으로는 카스온라인의 초월 클래스 프로모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 누려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요즘 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다 뭐다 해서 할인을 엄청 해드리고 있죠?ㅎㅎㅎㅎ

카스온라인에서도 빠질 수 없는데요!

프로모션 첫 1주동안인 12월 5일 점검 전까지,

초월 클래스 확정 상자가 50% 할인판매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 입니다~ㅎㅎ

 

 

로즈 피닉스, 초월 미카엘라, 페르난도, 블레어, 유리, 최지윤,

도로시 다크나이트, 플로라 팔라딘, 엘리자베스 크림슨헌터

이렇게가 카스온라인에서 진행하는 초월 클래스 50% 할인 프로모션의 확정 상자 구성품 입니다!ㅎㅎㅎ

 이 중 1종을 선택하실 수 있는거에요~!


 

 

두번쨰는 카스온라인에서 1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20% 할인 프로모션입니다~~

 

 

이건 왠만하면 프로모션에 일찍 참여하시는게 좋겠쥬?ㅎㅎㅎㅎ

초월 클래스 프로모션 이벤트의 마지막 내용을 전해드릴게요~!

 

 

 카스온라인의 이벤트 기간인 12월 19일 점검 전까지 마일리지 상점에서 초월 클래스 코스튬을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코스튬 프로모션 안내를 마치고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