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11주년 기념 이벤트 혜택! 루드라와 베개코기를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ㅎㅎ

오늘도 어느덧 오고나니 벌써 2시가 넘었네용?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아이온의 11주년 기념 이벤트 혜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루드라와 베개코기를 받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당~!

 

 

그럼 시작해볼까요?ㅎㅎ

 

 

아이온에서 드리는 11주년 업데이트 기념 혜택은 12월 18일까지 받으실 수 있고,

폭풍의 땅, 용계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드리는 혜택이니 꼭 받아보세요!ㅎㅎㅎ

루드라가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아이온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루드라 이용방법과

루드라의 선물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이벤트 혜택으로는,

지난 11년과 아이온과 함꼐해주신 데바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아이온에서 드리는 혜택!

내일인 12월 4일 오후 3시까지 라이브 서버에서 진행됩니다~~

 

 

첫번쨰 혜택으로는?

나래코기가 생각나는 귀여운 베개코기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베개코기는 영구 탑승물 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서버동반자 당석작 블랙베리의 베개코기를

모든 데바님들꼐 드린다고 하니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그다음 1111 티켓을 모아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 혜택도 드리는데요?

데바님의 1111 티켓 수량 확인하신 후 원하는 카테고리 내의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신 후

 원하는 아이템이 나오면 획득하시면 되고,

그게 아니면 재도전 하시면 됩니다!ㅎㅎ

 

 

티켓 추가 획득 방법도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아이온의 11주년 기념 이벤트 혜택 안내였습니다!ㅎㅎ

이벤트를 통해 루드라, 베개코기로 보상 누려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