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육성지원 이벤트, 상자와 합성재료를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차례인데요!~

언제또 시간이 이렇게 가버렸는지 모르겠네요@_@

원래 화요일은 컨디션이 그닥인데 오늘 괜찮네요@ㅎㅎㅎ

그럼 테라의 육성지원 이벤트로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월 9일 점검 전까지이니,

테라의 육성지원 혜택으로 상자와 합성재료 모두 받아보세요!

 

 

그럼 보다 자세히 알아보도록합니다!ㅎㅎㅎ

테라의 육성지원 첫번째 이벤트!ㅎㅎㅎ

기간 동안 월광무사 캐릭터 생성 후 테라를 플레이하시는 수호자님들께

달성레벨에 따라 월광무사 육성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처럼 레벨에따라 지원되는 육성상자의 구성품에 차이가 있는데요?

구성품은 테라의 육성지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_^

 

 

그다음 추가 이벤트가 있어요!ㅎㅎㅎㅎㅎ

기간동안 사진속 던전의 발키온 연합 지령서 완료 시 합성재료를 추가로 드린다고 하는데요?

1일 1회 한정입니다!

 

 

사이럭스 연구 기지 급습의 합성재료 보상은 녹슨 무기상자를,

벨리카 지하 관문 수호의 합성재료 보상은 녹슨 갑옷상자!

테네브리스 성채 잠입을 통해서 녹슨 장갑상자를,

혁명단 은거지 토벌에서는 녹슨 신발상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이상으로 테라의 육성지원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내일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