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정식서비스 오픈기념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를 통해 아이템레벨 600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으아 오늘은 정말 너무너무 피곤한 날이네요,,ㅠ_ㅠ

그제도 잠을 늦게 잤는데 어제도 늦게자가지고,,ㅜ

오늘은 무조건 일찍자야지 체력이 넘나 딸립니당,,,

그럼 오늘의 시작은 로스트아크의 정식서비스 오픈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트리시온 패스를 통해 아이템레벨을 600까지 올리세용!

 

 

로스트아크의 정식서비스 오픈기념 해당 이벤트는?

2020년 2월 12일 점검 전까지 쭉- 진행됩니다!ㅎㅎㅎ

꽤나 길게 하는군요?

 

 

왜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냐면?

로스트아크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해당 기간동안 접속한 모험가님들에게 오픈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말그대로 트리시온 패스를 이용해서 아이템레벨을 600까지 달성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이미 전투레벨 50을 달성한 캐릭터라도

아이템레벨이 600미만이면 트리시온 패스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로스트아크 정식서비스 오픈기념으로 드리는,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를 사용하기 위한 지침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첫번째로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점핑 성장 이용권을 사용할 캐릭터 선택 후

 우측 하단 점핑캐릭터 시작버튼 클릭!

아직 전직하지 않은 캐릭터의 경우 전직 후 점핑성장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기록의 서를 모두 완료해서 전투레벨 50달성 및 아이템레벨 600장비를 획득하세용!

 

 

지급된 보상은 2020년 3월 18일 로스트아크 정기점검 시 삭제되니까 최대한 빠르게 사용해주셔야함당!!

 

 

정식서비스 오픈기념이벤트의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트리시온 패스를 활용해 아이템레벨 600까지 점핑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