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벤트! 마스터 쉐도우 세트를 착용하고 얼굴장식을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마스터 쉐도우 세트를 착용하고, 얼굴장식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먼저 메이플스토리 캐시샵에

신규로 업데이트된 마스터 쉐도우 세트를 먼저 알아보도록 해야겠네요ㅋㅋㅋ

 

 

모자, 한벌옷, 무기, 망토, 신발, 헤어쿠폰!

이렇게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세용~!

그리고 무결/수려 헤어쿠폰 선택권에서는 2종의 헤어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여명의 빛은 모든 무기에 착용할 수 있고,

 

마스터 쉐도우 세트를 모두 착용하시면

그림자 군마 라이딩 스킬을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참고해주세요!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이벤트도 알아볼게요!ㅎㅎ

해당 이벤트를 통해 얼굴장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가 마스터 쉐도우 세트 아이템 중 1개이상 착용할 경우

공허한 추억의 장 퀘스트가 도착하는데,

5종을 모두 착용하신 후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퀘스트 완료를 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공허한 추억의 장은 알림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스터 쉐도우 세트는 위의 사진에 나와있네요~?

 

 

그럼 드디어!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인 공허한 추억 얼굴장식 교환권입니다!ㅎㅎ

해당 얼굴장식은 교환불가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메이플스토리와 오랜기간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의 이벤트도

눈여겨 봐주시고 혜택받으시며 즐기세요 용사님들!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