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신성검사 & 신서버 이실로테 사전예약하고 이벤트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 점심 많이 먹었는데 왜이렇게 허기가 지죠ㅜㅜ

면은 이래서 안좋아요ㅠㅠ 배가 넘나 빨리꺼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주먹밥도 많이 먹었는데 말이죠,,ㅜ

그래서 빵을 하나 먹고 있는데 저녁은 정말 굶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리니지M의 이야기를 오랫만에 전해드릴게요!

 

 

신성검사와 신서버 이실로테, 사전예약 이벤트 안내입니다!

 

 

11월 7일에 신성검사와 신서버 이실로테를 리니지M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되니,

사전예약 이벤트는 하루 전날인 11월 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그러니까 내일까지죠?ㅎㅎㅎㅎㅎ

리니지M의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 용사님들께 총 4종의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

태고의 옥새, 특별 추가 보상을 추후 공개해드린다고 합니다~!

리니지M의 사전예약 이벤트 보상은 11월 7일 신성검사와 신서버 이실로테 업데이트 이후

웹페이지  내 쿠폰확인 메뉴에서 번호 확인 및 입력을 통해 수령할 수 있다고 하네욤!ㅎㅎ

 

 

그리고 리니지M에서 준비한 사전예약 이벤트, 두번째!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URL 발급 후 SNS등을 통해 URL을 공유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만원, 3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당!

 

 

나머지 이벤트는 11월 7일에 공개된다고 하니,

신성검사와 신서버 이실로테가 업데이트 된 후 별도 공지를 잘 확인해주세요!

 

리니지M이 준비한 TJ쿠폰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신성검사와 신서버 이실로테를 만나며 혜택도 같이 받으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리니지M과 오랜기간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에서

이벤트 구경하시고 거래시 이득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쥬?

 

궁금해하실 용사님들을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리겠습니다!ㅎㅎ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