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 200일기념 이벤트! 레다족을 찾아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 벌써 시간이 네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또 언제 이렇게 되버린건지 ㅜㅜㅜ 흑흑

매일매일이 너무 빨라요 정말!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넥슨모바일게임인 트라하의 소식인데요~!

벌써 200일이 되었다고 하네요?ㅎㅎㅎ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를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레다족을 찾아주세요!

 

 

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1월 13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

 

이벤트 참여 댓글 500건이 넘어가면

별도 공지를 통해 선물이 담긴 특별 쿠폰번호가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트라하님들 많이 참여해주세요!ㅎㅎㅎㅎㅎ

그럼 레다족이 총 몇명인지 같이 알아볼까요?ㅎ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ㅎ

레다족은 몇명인건가요?ㅎㅎㅎ

 

 

댓글 500번 돌파시 얻는 쿠폰 번호를 통해

넥슨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는 전투 보너스 경험치 물약 5개와

전문기술 채집시간 물약 5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모두 댓글 많이 달아주세용~!ㅎㅎ

지금 300중반대 있더라구요!

 

 

이벤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ㅎ

쿠폰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계정 당 1회만 사용이 가능한가봅니다 ㅜㅜ

그리고 레다족이 몇명인지 알아 맞힐 꿀팁을 드리자면?

 

 

짜잔!!!

여기도 레다족이 있네요~!ㅎㅎㅎ

그럼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공지에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