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트라하! 다가올 11월 2째주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어느새 여섯시가 다 되어가고 있네요~!!ㅎㅎㅎ

아 오늘은 역대급 피로함이었어요,,,,

정말 어떤 정신으로 하루가 지나갔는지 모르겠습니다!ㅜㅜ

그런데 또 할일이 있다는게 넘나 슬프죠ㅜㅜ

살쪄서 맛있는거 안먹으려고햇는데

이러면 먹을 수 밖에,,,ㅜㅜ

저녁은 닭갈비 먹고 볶음밥도 먹어야지 안되겠네요!ㅎㅎㅎ

그럼 얼른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트라하의 업데이트 예정인 내용들을 소개해드릴게유ㅋㅋㅋㅋ

 

 

트라하의 11월 둘째주 업데이트 내용의 일부 안내를 지금부터 시작합니닷!

 

 

트라하에 신규 8인 공격대검붉은 용암사원 : 용암 거인 칼데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어마어마하지 않나요?ㅜㅜㅜ

신규 8인 공격대인 검붉은 용암 사원에서

거인 칼데라를 만나보실 수 있게되었답니다~ㅎㅎ

 

 

그다음 모바일게임 트라하 신규 전설 무기

루퍼스, 파프시온과 전설 장신구 데로시아가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는 신규 전설 펫과 영웅 소환수가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렇게 미리보는게 게임을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는 방법이쥬?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

헬요일인 화요일 버티시느라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ㅎㅎㅎㅎ

그럼 내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