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브이포 오픈! 기념 이벤트 총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어느세 시간이 세시 반이 다되었네요.,.ㅜㅜㅜ

그럼 얼른 호다닥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드디어 오픈했죠??

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가 드디어 오늘 오픈을 했는데,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빠질 수는 없겠죠?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할게요!

 

 

모바일게임 브이포에서는 오픈기념으로 순금 백돈 트로피 뿐만 아니라,

상품권 등등 엄청 선물을 많이 준비했다고 하는데!

이벤트 참여안하시진 않게쬬~?

기간은 12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첫번쨰 이벤트!

해당 기간 내 모바일게임 브이포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신 대장님들을 선별해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보상 도랏,,,

하와이 여행 상품권, 바디프랜드, 아이폰11 프로도 있어요!!!!!

야간모드로 찍은거보고 인덕션이지만 갖고싶다 생각했는데,,

그리고 저는 8써서 인물모드가 없지만, 인물모드만 봐도 저는 넘나 충격이더라구요 ㅜㅜ

 역시 사진은 아이폰!

 

두번째 오픈 이벤트는 단계별 레벨 달성인데,

각 회차별로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목표 레벨을 달성 완료한 대장님들을 추첨해 푸짐한 상품을 드린다고 해요~!
와,, 가장 작은 보상이 에어팟2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세번째는 레벨 달성 목표를 달성한 대장님과 길드를 추첨해 또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오픈기념 이벤트 종료일을 기준으로, 70레벨 이상 달성한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대장님 중 1분께는

서버와 캐릭터명이 각인된 순금 트로피를!

길드레벨 8이상을 달성한 길드 중 1개를 선정해

전체 길드원에게 특별 제작 순금 뱃지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정말 보상이 후덜덜하네요잉!!!!!!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