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트라하 이벤트! 접속만 하시면, 행동력 & 노동력을 두배로 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에구 벌써 시간이 곧 4시를 향하네요~!
저는 주말에 급 부산가서 패딩 사왔는데 변심해서 또 이번주 주말에 가야할거 같아요,,ㅎ

그냥 티셔츠같은거면 입겠는데 패딩이여서 아무리 멀어도 갈 수 밖에 없는 이마음,,,ㅠㅠ

하,,,,,,,, 역시 쇼핑은 오래는 안해도 시간에 쫓기면서 하면 안되는데 맘이 급하니까 이런일이 생기는군요!ㅎㅎ

그럼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접속만으로 행동력과 노동력을 두배로 얻으실 수 있는 찬스에요!ㅎㅎ

 

 

그럼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모바일게임의 이벤트 기간은 11월 13일까지 진행되용!ㅎㅎㅎㅎ

 

 

내용으로는, 모든 시간이 다 적용되는건 아니고!

안내해드리는 시간에 모바일게임 트라하에 접속하시면

처음 접속한 캐릭터의 계정 우편함으로  이벤트 선물이 지급된다고 합니당~!ㅎㅎ

그럼 트라하에서 행동력과 노동력을 두배로 드리는 시간에 대해서 확인해봐요!

 

 

시간은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낮 12시부터 2시까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그리고 오후 10시부터 11시 59분까지

행동력과 노동력을 두배로 얻으실 수 있는 절호의 이벤트 시간입니다!ㅎㅎㅎ

 

 

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 기존 매일 접속 선물도 함께 지급된다고 하니 완전 혜자혜자 스럽네요?!

 

마지막으로 이벤트 유의사항 빠질 수 없겠죠?

선물은 계정 당 1회만 받을 수 있고, 나머지는 딱히 별 내용이 없어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행동력, 노동력 두배를 접속만으로 혜택 누려보세요!ㅎㅎㅎㅎ

이상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가져올게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