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브이포 사전등록하고! 메이플, 카트, 서든 등 넥슨 게임 아이템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벌써 시간이 세시네요,,

매일매일이 빨라요 흑흑

컴퓨터 공부 열심히해서 빨리 맘편하게 게임하고 싶은데 뭔가 이것도 저것도 안되는 넉낌,,

진짜 이번주는 빠짝 진도 좀 빼야지 안되겟어요ㅜㅜ

토요일에 스벅가서 진짜 오-래 해야겠습니당,,,

점심 많이먹고 가서 저녁 안먹고 저녁까지 해야겟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모바일게임 브이포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모바일게임 브이포 사전등록하고 메이플, 서든, 엘소드, 카트 등등

넥슨 게임의 아이템을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넥슨 모바일게임 브이포! 사전등록을 빨리 진행해주셔야 나머지 게임들에게서 보상을 받아보실 수 있겠네요!ㅎㅎ

 

브이포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1월 3일까지 진행합니당~!ㅎㅎ

 

 

사전등록은 어떤 모바일게임이던 똑같죠?ㅎㅎ

번호 입력하고 동의 해주시면 끝!

ios, 안드로이드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제가 전해드리는 넥슨 게임 아이템을 받아가실 수 있는 본 이벤트와, 모바일겜 브이포 사전등록 이벤트와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하고,

프로모션의 보상은 1개의 넥슨 게임 아이템만 수령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말한데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바람의나라,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엘소드, 크레이지아케이드가 보이고있네요?

메이플스토리는 눈이 내리는 날 의자, 경험치 2배쿠폰, 3000 메이플 포인트 교환권

마비노기는 전투 경험치 포션, 종합 스킬 수련 포션

카트는 황금기어 3개를 아이템으로 받으실 수 있어요~!

이밖에 다른 넥슨 게임에서도 아이템 받으실 수 있으니 받고싶은 겜이 어떤 아이템 주는지 한번 확인해주세요!ㅎㅎ

 

마지막으로 별거 없는, 넥슨 게임 아이템 받는!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이벤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ㅎ

저는 다음이야기로 올게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