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수수께끼를 풀고 이벤트 보상인 다이아 챙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소식이 되겠네요?

커피를 하루에 다시 두잔씩 마시기 시작해서 그런가 요즘 잠을 뭔가 개운하게 잔 느낌은 안들어요...!

확실히 1잔 마신 날보다 2잔 마신 날이 졸려도 잠들기가 힘든거 같네여,,,,ㅜㅜ

다시 한잔으로 줄여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수수께끼 이벤트를 전해드릴게요~~!

보상으로 다이아를 가져가셔유

 

 

그럼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시크릿코드를 해석하고, 수수께끼의 상자를 개봉하시면 이벤트 보상으로 5다이아를,

특정 횟수에 정답을 입력하신 분들께는 30다이아를 드리는데,

댓글로 정답과 해설을 작성하면 7분꼐도 30다이아를 드린다고 합니다~!

 

 

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대보물시대 이벤트 2차는,

사진 속 시크릿코드를 해석해 수수께끼의 상자에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메뉴 > 아이템창고 > 소모품 > 수수께끼의 상자 > 암호코드 입력

위의 순서대로 이벤트 진행해주시고, 다이아 받으시면 되요~ㅎㅎㅎ

 

 

모바일게임 일곱개의 대죄, 본 이벤트 기간은 11월 5일까지 진행합니다~!ㅎㅎ

7번, 77번, 777번, 7777번, 77777번째로 정답을 입력해주신 분들이 30다이아를 받으실 수 있는거에요~ㅎㅎ

 

 

마지막으로 모바일게임 일곱개의 대죄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아요!

수수께끼의 상자 미사용 시 영구보관되고, 창고에서 판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또한 암호를 잘못 입력해도 정답 재입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가볼게요~!ㅎ

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소식이었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