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성장이벤트 시즌3을 통해 아이템받고 즐겨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4시가 넘어버렸네요??? 후덜덜,,

오늘 저녁에 뭐먹지 고민했는데

생각해보니 저는 고민할 필요가 없었어요,,,ㅎ

이미 고구마로 정해져있기 때문이죠!ㅠㅠ

옷을 싹- 다시 살바에 차라리 살을 뺴는게 맞는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런데 매번 이것저것 해서 먹는 사람들보면 너무 신기해요,,, 저는 그렇게는 못하니까 그냥 원푸드 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성장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릴리아가 일곱개의대죄를 넘어서기 위해 다른 세계에서 새로운 동료를 불러온다고 하는데요?

릴리아의 성장이벤트 시즌3 안내를 해드릴게요~!

 

 

해당 성장이벤트 시즌3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은?

 

 

이렇게 3개가 있어요~!

일곱개의대죄에서 최초 완료 보상으로는 SSR 진화의 목걸이를,

스테이지 완료 보상으로는 SSR 보물상자를, 스테이지 완료 누적 보상으로는 ★6 속력의 비법서를 드린다고 합니다~!

 

일곱개의대죄 본 이벤트기간은 11월 7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성장이벤트 시즌3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영웅 성장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완료 누적에 따라 보상도 획득할 수 있으며

필요 영웅인 흑막의 지휘자 마술사 릴리아는 친구 용병을 사용해서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을 보시면 일곱개의대죄에서 준비한 보상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당~!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낼 다시 올게요~~~!

남은 오늘 하루도 즐겁게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