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완미세계! 사전예약 이벤트 보상받고 로제와 같이 즐겨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벌써 네시를 향해 시간이 흘러가고 있어요 ㅜㅜㅜ

그럼 오늘은 모바일게임 완미세계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곧 정식 런칭 전인데, 사전예약 이벤트로 보상받고 로제와 함께 즐겨보세용!ㅎㅎㅎㅎ

 

 

로제는 역시 이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월 24일이 모바일게임 완미세계 런칭하는 날 같습니다!ㅎㅎ

이번주 목요일이네용!

로제와 함께 바다를 정복하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보상혜택 챙겨서 즐기시는게 좋겠죠?ㅎ

 

 

모바일게임 완미세계 사전예약 보상은?

백정광가(7일)과 실버*50000, 환상의 돌, 북두의 돌!

이렇게 있습니당!~ㅎㅎ

 

 

그리고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 신청 시 50,000실버를 추가적으로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

보상 받고 로제와 같이 게임을 즐기시는게 좋겠죠?ㅎㅎ

 

모바일게임 완미세계 사전예약하신 분들의 수에 따라 달성보상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이미 최고 숫자를 달성해버렸어요~!ㅎㅎㅎㅎ 그냥 지금 사전예약하시고 플렉스해버리심 됩니당

 

 

그리고 공식카페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그냥 가입하시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1등은 갤럭시 노트 10을, 2등은 에어팟 2세대를!

3등은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을 제공해드린다고 하니 혹시모를 선물과 게임 정보들을 위해 공식카페도 가입해주세요~!ㅎㅎㅎ

로제와 같이 즐기실 수 있는 날이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

푸짐한 보상을 위해 서둘러서 예약해주세용~~ㅎㅎㅎ

이상 모바일게임 완미세계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