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이벤트! 마을별 기부하고, 진화목걸이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벌써 4시가 넘었네요 여러분,,,ㅜㅜ

이렇게 내일은 또 목요일이 되겠군요,,,!ㅎㅎㅎㅎ

나이먹을 수록 옷보다는 다른곳에 관심이 가요ㅋㅋㅋㅋㅋ

전자기기나 각종 용품?ㅋㅋㅋㅋㅋㅋ

제친구는 배그를 자기컴퓨터에서만 하는애가 있는데 저렇게까지 몇백 들여서,,? 싶었지만

제친구도 저한테 그냥 대충 있는거 쓰지 왜 굳이,,?ㅋㅋㅋㅋㅋ서로를 이해 못해요

저는 컴퓨터보다는 태블릿이나, 에어팟 약간 그런데에 관심을 보이거든욬ㅋㅋㅋㅋㅋ

아이패드사서 큰화면으로 넷플릭스 보고싶어요,,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간만에 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이벤트 안내를 진행할게요~!

마을별 기부하고, 진화목걸이를 받아보시기 바래용!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레고레고~~!


 

 

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본 이벤트기간은 10월 2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우호도 레벨이 MAX의 마을에 마을별을 기부하면,

그 금액에따라 진화목걸이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마을별을 10만 골드 기부하시면, R 진화목걸이 1개를!

30만 골드 기부하시면, SR진화목걸이를!

마을별 100만골드 기부하시면 SSR진화목걸이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일곱개의대죄 본 이벤트의 유의사항으로

우호도 레벨 5의 마을에 한해서만 본 이벤트가 등장하고,

마을마다 골드 기부 금액이 계산되며

각각의 마을에서 기부 보상을 수령할 수 있고,

각 보상은 마을 당 한번씩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한번씩 확인해주세용!ㅎㅎㅎ

일곱개의대죄 마을별기부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세용!

그럼 저는 오늘은 이만 가보고 내일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