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 오픈 이벤트! 콘텐츠별 1위하고 아이패드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벌써 두시가 넘어버렸네요 시간이!ㅎㅎㅎㅎㅎㅎ

세상에나,,,!

 

오늘은 정말 시간이 빨리간거 같아요 월요일보다ㅋㅋㅋㅋㅋ

장어먹고 파이팅이 넘쳐서 그런가

기운이 넘쳐요!ㅎㅎㅎ 간만에 깔끔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맨날 고기랑 빵만 먹고 살아서 좀 클린한게 필요했는데,,ㅎ

완전 귯귯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화제의 신규모바일게임이죠?

달빛조각사의 오픈기념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콘텐츠별 1위하고 이벤트 보상으로 아이패드를 받아보세요~!ㅎㅎ

 

 

신규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에서는 투기장, 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거기서 여러분들의 능력에 따라 서버별로 콘텐츠별 1위를 하신 분들께 선물을 드린데요~

각 서버별로 기사단장, 명성 순위 1위, 낚시 순위 1위를 하시면 아이패드와 구글 기프트카드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같이 알아봐요!

 

신규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의 본 이벤트 기간은 오픈일인 10월 10일부터 11월 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벤트 내용으로는 위에서 언급했지만,

서버별로 특정 콘텐츠에서 1위를 달성한 모험가님께 선물로 구글 기프트카드를 드리고

그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를 받으실 수도 있다고 하네요~

 

 

선정 항목 및 대상도 이미 위에서 언급을 했는데요?

매주 1명씩 총 3분을 선정한다고 하네요~ㅎㅎ

 

 

자세한 날짜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네요ㅎㅎ

아주 상세히 정리가 되어있죠?

 

 

신규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 오픈기념 본 이벤트의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요~!
선물은 1위 선정 방식 기준으로 선정된 분들께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주시고 구글기프트카드와 아이패드의 기회를 얻으시고

신규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를 재밌게 즐겨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