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투기장과 전장을 즐기시고 이벤트 선물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역시 이시간은 좀 많이 피곤한 시간이에요!

아까 초콜렛이라도 사올걸,, 당떨어지는데 오늘은 충전 시킬만한게 단 하나도 없어요

ㅜㅜ

넘나 슬픈것,,,

벌써 시간도 3시고 엄청 빨리가네요,,,!

그럼 얼릉 서둘러서 마지막도 전해드려야갰어요~!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인 트라하의 이벤트를 전해드리겟습니닷!

 

투기장과 전장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시고, 선물을 가져가세요!

트라하의 본 이벤트 기간은 10월 3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트라하의 본 이벤트 기간 동안 투기장과 전장에 참여하시고

, 슈퍼 파이트 이벤트, 치열한 전투를 시작하라! 탭에서 선물 아이콘을 터치해 선물을 획득해보세요~!

 

투기장을 참여하시고 소환상자를 받으실 수 있고,

전장에 참여하시고 마력의 근원 등 여러가지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투기장과 전장을 신나게 즐기신 트라하님들이 받을 수 있는 선물은 위와 같습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누적미션도 있는데,

매일 미션 120회 완료하시면 선물로 정령카드 희귀~전설 소환상자 3개를 선물로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ㅎㅎ

그리고 이벤트 선물 중 100,000 골드 상자는 트라하의 클래스 레벨 30 이상인 경우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트라하의 본 이벤트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ㅎㅎㅎㅎ

투기장과 전장을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