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업데이트 전야제 퀴즈 이벤트! 오늘 단하루이니 놓치지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달해드려야게꾼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발 오늘 저녁까지는 비가 안왔으면 좋겠어요,,, 요즘 저녁에 해도 금방 떨어지는데 비까지 오면 완전 갑갑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이 없어집니다,,,

저저번주 태풍때 친구 삼촌 차에 뭐 떨어져서 유리깨지고 난리났었다는데 살면서 이렇게 태풍이 무서워본적이 올해가 처음이에욬ㅋㅋㅋㅋㅋㅋ

저희엄마 목요일에 여행가시는데 비행기가 뜰 수 있을까도 걱정이네욤,,, 많이 기대하던데,,!

큰 피해가 없기를 바라며 이번엔 트라하의 업데이트 전야제 퀴즈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오늘 단하루만 진행하는, 화요일 퀴즈 이벤트 입니다!

트라하 업데이트 전야제로 진행하는 거에요~~~~!
퀴즈 이벤트 1탄은 초성입니당!

 

 

트라하에서 지금 진행중인 업데이트 전야제 기념 이벤트 내용에 대해 안내해드리면,

아래의 초성 퀴즈에 대한 답을 트라하 공카의 해당 내용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정답 댓글 500건 돌파 시 모든 트라하님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신규필드의 초성을 보고, 위의 보기 중 필드의 이름을 맞춰주세요!

ㄱㅇㄷ의 성소!

저는 왜 개이득이 생각난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를 쭉 보면 강원도? 그윈델? 근위대? 과연 정답은 뭘까요~?ㅎ

 

 

업데이트 전야제 이벤트의 보상으로는 중형 노동력 회복약 3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럼 트라하의 본 이벤트 유의사항도 남겨드릴게요!!

당연히 선물은 계정 당 1회만 받을 수 있겠죠?ㅎㅎㅎㅎㅎㅎㅎㅎ

나머지는 크게 확인할만한 사항이 없으니 넘어갈게요~!

업데이트 기념 전야제 퀴즈를 즐겨주세요 여러분><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