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파 올스타! 초강림 던전 핫타임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벌써 시간이 3시가 넘었네요?ㅎㅎㅎ

오늘도 당이 떨어져서 코코넛과자를 먹고있는데 맛은 있는데 이제 좀 물리네요,,ㅎ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

딱 적당한때 다 먹어서 다행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커피 안좋아하는데 왜이렇게 콩카페 코코넛커피는 맛있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원래 코코넛으로 뭐 만든걸 다 좋아하기는 하지만!ㅜㅜ

한국가면 생각나니까 하루에 2번씩 콩카페 갔는데

그래도 종종 생각나네용,,ㅜㅜ

나중에 또 먹으러 갈거에연,,,ㅎ

 

그럼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마지막 이야기!!ㅎㅎㅎ

진짜 오랫만에 킹오파 올스타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초강림 던전 핫타임 이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그럼 여기서 핫타임 이벤트란?

이벤트 기간 동안 효과가 적용되는 던전 클리어 시

보상 획득량이 증가되는 등의 특별한 효과가 적용되는 이벤트로,

할로윈 파티의 야시로의 인페르노 메달을 2배로 얻을 수 있는

킹오파 올스타의 초강림 던전 핫타임에 꼭 참여하셔서 특별한 배틀카드를 제작해보세요~!

 

 

킹오파 올스타의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오늘 시작했어요!

9월 20일부터 9월 22일 9시 59분까지 입니다~!ㅎㅎㅎㅎ

 

 

초강림 던전 핫타임 이벤트의 내용은?

이벤트 기간동안 초강림 던전 클리어 시 보상 획득량이 증가합다고 하고,

적용던전은 더욱 더 으스스하고 무시무시한 야시로 초강림 던전 입니다!ㅎㅎㅎㅎ

핫타임 효과는 할로윈 파티의 야시로의 인페르노 메달 획득량이 증가된다고 해용!

 

 

그럼 지금까지 킹오파 올스타의 소식 안내였어요!

주말엔 태풍이 온다고 했으니, 이불속에서 킹오파 올스타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