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 사전예약하고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챙겨가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

오늘 점심먹고 케이크도 먹었는데 왜이렇게 급 당떨어지는 느낌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

베트남에서 턱빠지게 먹던 코코넛 과자는 여전히 맛있어요ㅎㅎㅎㅎ

아까 실검보니까 이번주 주말에 비온다고 하더라구요,,,ㅎ

올해는 유난히 주말마다 비가 많이 오는거같아욬ㅋㅋㅋㅋ

무슨 주말에 나갈때마다 날씨 신경써야하는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신규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아이템보상 뿐만 아니라 귀염뽀짝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럼 지금바로 500만이 꿈 꿔온 오픈월드!

신규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의 사전예약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달빛조각사 카카오 사전예약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사전예약 스페셜 패키지로 빨간나비, 골드, 무기 강화주문서, 중급 신속의 비약,

 중급 가속의 비약, 혼돈의 입구 입장권과

큐티뽀짝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끅곰이의 모험생활을 받으실 수 있어여!

신규모바일게임 사전예약하면 보상은 다 주지만, 달빛조각사는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으니 더 좋네용!

 

 

그다음 구글플레이 사전예약하고 혜택을 더 받아보세요!ㅎㅎ

 

 

신규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에서는 추가보상으로 방어구 강화주문서,

 최상급 HP 회복물약, 최상급 MP 회복물약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오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