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님들의 의견을 알려주세요! 유저 간담회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짱구 입니다!ㅎㅎㅎㅎ

3시가 넘었는데도 왜 나른한거져?ㅎㅎㅎㅎㅎㅎ

이시간에 커피먹으면 얼음 먹고싶어서 먹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

트라하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트라하의 유저 간담회에 초대합니다~ㅎㅎㅎ

10월 3일 오후 6시에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다 심도있는 대화를 위해 참석인원이 아쉽게 많지는 않아요!ㅠㅠ

전투력 7,000 미만, 7,000이상-13,000미만, 13,000이상이신 각각 10분씩!

총 30분의 트라하님들을 모시고 유저 간담회를 진행할것이라고 합니다!ㅎㅎㅎ

9월 25일 트라하 공카에 선정된 참여자분들께 전화로 개별 연락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선정자 개별 연락 기간은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고, 참여 의사를 확인해주신 분들로 최종 선정된다고 합니다!ㅎㅎ

 

 

유저 간담회 신청기간은 9월 22일까지 양식에 맞춰 신청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참가신청이 어려운 트라하님들을 위해 개발팀에게 하고싶은 질문을 사전에 접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하니

남겨주시는 질문들은 유저 간담회 자리를 통해 최대한 답변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하네영~ㅎㅎㅎㅎㅎㅎ

 

 

질문 접수기간은 9월 22일까지입니다~ㅎㅎㅎㅎ

 

 

유저 간담회의 유의사항도 남겨드릴게요!

본 행사는 만 18세 이상의 트라하님들만 참여가 가능하니 꼭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이상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