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모바일, 9월 2주차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오늘 갑자기 날씨가 훅더워졌는데 이제 곧 가을이 오긴 하죠?ㅎㅎ

빨리 날씨가 선선해져서 피크닉가고싶네요!ㅎ

여름오기 전에 한강갔다가 밤에 추워서 떨면서 치킨을 먹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그땐 정말 힘들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엔 크아모바일의 9월 2주차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위의 사진이 이제 하나씩 보여드릴 9월 2주차 이벤트들인데,

2개가 더있는데 그건 추석연휴에 진행하는거여서 그냥 제외시키구 이것만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9월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크아모바일 9월 2주차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첫번쨰로는 다오잡기에 도전해서 선물을 받으실 수 있고

 

그다음은 크아모바일의 새로운 슈퍼스킬 전기표창을 사용해주시면 되는데

전기표창 장착한 채로 크아모바일을 플레이 해주시면, 횟수에 따라 뿅망치의 개수가 달라지나봅니다ㅎㅎ

 

그다음으로는 다이아를 사용해서 뽑기 티켓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과일을 모으고, 동료를 구하면 받을 수 있는 보상까지!

딸기는? 노멀, 래더!

포도는 만두먹기, 만두 옮기기에서!

레몬은 서바이벌 위주에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9월 2주차 크아모바일에서 매일매일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고

매일 루찌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고

 

 

추석을 맞이해서 특별한 출석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각 이벤트들의 세부사항 및 유의사항은 사진에 있으니 꼭 확인해주시는거 아시죠?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오겠습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