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브이포! 공식카페 가입 인증하고, 넥슨플레이 포인트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남겨두고 있는데요!!!!

바로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이벤트 소식임당!!!

공식카페 가입하고 인증하시면 되는 이벤트인데요~~~~

보상으로는 넥슨플레이 포인트가 준비되어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유?ㅎㅎㅎ

 

 

곧 정식 오픈하게 될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공식카페 가입 인증 이벤트는,

11월 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이번주 주말까지가 되겠네요?

 

 

그럼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본 이벤트 자세한 내용으로는?

넥슨플레이 공카 게시판에 공식카페 가입을 인증하시고, 가입 인증 이벤트 참여 확인 페이지에서

모바일게임 브이포 공카 별명을 입력하시면 선착순 20,000명에게 넥슨플레이 1,000포인트가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

벗뜨 이전에 공식카페 가입 넥슨플레이 이벤트에 이미 참여하셨던 분들은

중복으로 넥슨플레이 포인트를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에서 이미 말한 내용이니 번복하지 않아도 되겠쥬?ㅎㅎㅎㅎ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해당 이벤트 선물인 넥슨플레이 포인트는 11월 12일에 로그인하신 넥슨아이디로 일괄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당!ㅎㅎ

이상으로 공식카페 가입 인증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

벌써 네시가 넘었네여,,,? 오늘 남은 하루도 신나게 보내시고, 좀이따 저녁도 맛나게드세요!

내일뵈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