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신규코스튬 업데이트! 최흉의 기사단 2차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어느덧 네시가 넘어버렸네요?ㅎㅎㅎㅎ

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여러분꼐 안내해드릴 마지막 내용으로는 일곱개의대죄 신규코스튬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최흉의 기사단 2차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최흉의 기사단 2차 판매기간은 11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모험가 반, 성기사 다이앤, 요정왕 킹, 성기사 고서를 위한 새로운 코스튬인

 최흉의 기사단 2차 세트가 신기 상점에 등장 했다고 하는데요?

 

 

업데이트된 신규코스튬 모험가 반입니다!ㅎㅎㅎ

 

 

그다음은 성기사 다이앤!!

 

 

그다음 일곱개의대죄에서 준비한 업데이트된 신규코스튬 최흉의 기사단 2차,

 요정왕 킹의 모습이에요~!

 

마지막은 성기사 고서가 있습니다!ㅎㅎㅎ

일곱개의대죄에 업데이트된 신규코스튬에 대한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면?

 

 

최흉의 기사단 2차 세트는 21,000원에 판매 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착용가능 영웅, 의상, 무기, 뷰티는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시고!

용병 다이앤 영웅은 무기 코스튬을 제외한 뷰티/의상 코스튬만 장착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개별판매는 각 30다이아라고 합니다!ㅎㅎㅎㅎ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들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업데이트된 신규코스튬은 일곱개의대죄 신기 상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 남은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고, 내일 다시 찾아올게요~!ㅎㅎㅎㅎ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여러분~~